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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및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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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01-22 18:31 조회2,72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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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1.예약시 환불 기준을 숙지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2.각 객실마다 정해진 최대수용인원 초과를 금하며, 예약된 인원외에는 펜션에 입실할 수 없습니다.

3.예약신청 후 72시간 내로 전액을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되며, (72시간이 경과되면 예약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4.입금시 반드시 예약자명으로 해주시고 이름이 다른 경우 펜션으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5., 당일 예약과 하루전 예약은 펜션에 오셔서 결재를 하셔도 무방합니다.

6.객실별 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10,000원씩 추가요금부과(어린이 5000)

- 입금 계좌

농협 352-0427-7336-73(예금주:심강식)

- 예약 및 문의

전화 : 010-2798-6708

- 입금 대기 시간

예약신청 후 72시간 내로 전액을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되며, (72시간이 경과되면 예약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입금시 반드시 예약자명으로 해주시고 이름이 다른 경우 펜션으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입실시간 오후 3시부터

퇴실시간 낮 12시까지

오후 10시 이후의 입실은 사전에 반드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애완동물은 부득이 타 객실 및 손님을 위해 입실을 금하오니 양해바랍니다.

오후 10시 이후의 바베큐장 이용 및 고성방가는 타 객실손님을 위하여 금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집기 파손 시에는 펜션지기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퇴실시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해 주시고, 사용하신 주방기구는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바른 예약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불가피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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